반응형
Plan Korea
Columbia
Scott

오늘 아침도 역시 고기 파이. C 10-1가격이나 맛이나 간단한 아침으로는 이것만한 게 없다.

돌아와서는 영화보고 인터넷 질 하고… 이 집 주인 중 하나인 가기가 자기네 밴드가 만든 씨디라며 일로나와 나에게 하나씩 건넨다. 그제 있었던 롹페스티벌 무대에도 섰다니 나름 괜찮은 밴드인가 보다. 음악을 들어보니 소닉 유스의 영향을 받은 듯 하다. 그것은 곧 편하게 즐겨 듣긴 힘든 음악이란 소리. 나쁘진 않은데 장르가 그러니 자주 들어주진 못하겠다.

배가 또 슬슬 고파지는데 밥이 먹고 싶어 재료를 사와 카레를 만든다. 마지막 남은 카레 투하. 일로나도 이곳 주인들도 모두 좋아라 한다.

배불리 밥을 먹고 저녁 산책. 오늘은 다른 공원엘 간다. C 10-2주변에 공원이 많아서 15분 정도 걷다 한 공원에 않아 휴식. 또 15분 걷다 다른 공원에서 휴식. 거대한 교회가 있다. C 10-3제일 큰 오소독스(Orthodox) 교회라 하는데 그리스 정교회인지 러시아 정교회인지는 모르겠다. 크긴 큰데 우리나라에 하도 큰 교회가 많아서 이 정도는 뭐… 근처에 카페가 있어서 맥주 한잔. C 10-4레몬향이 함유된 맥주가 맛있다.

다시 슬슬 걸어 집으로 돌아온다. 특별한 일 없는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