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lan Korea
Columbia
Scott

C 24-1휴게소에서 볶음밥을 먹고 마지막 남은 거리를 달린다. 도심에 들어서니 차들도 많아지고 덩달아 먼지도 많아진다. 고가도로도 간간히 나타난다. 얼추 델리에 들어섰는데 중심에서 좀 벗어나서 인지 세련된 모습은 없다. 오히려 가게들이 없어서 쉴 곳 찾기가 힘들다. 도심은 덥다. 그렇게 60여km를 달려 연락해둔 카우치서핑 친구네 집을 찾는다.

집 앞에서 전화를 하니 지금은 일을 하고 있다며 가정부가 있으니 들어가 짐을 풀라 한다. 가정부가 문을 열어주고 우리가 머물 방을 보여준다. 아주 널직한 방이다. 침대는 없지만 카펫이 깔려있어 지내는데 아무 문제가 없을 듯하다. 그리고 무선 인터넷이 된다. 그 동안 인터넷 되는 곳이 없어 너무 오랫동안 여행기 업데이트를 못 했는데 다행이다. 이제 이곳에서 푹 쉬며 파키스탄 비자도 알아보고, 여행기도 올리고 그 동안 밀린 작업도 해야겠다. 오랜만에 접속된 인터넷에 신나 모두들 랩탑을 부여잡고 마치 피씨방에 온 사람들처럼 서핑을 한다. C 24-3 우린 도시문화에 길들여져 있다.

저녁이 되자 일이 끝난 키산과 그의 와이프가 온다. 간단히 인사를 하고 서로에 대해 간략한 대화를 한다. 직업이 수리통계학 뭐라고 하던데 그런 인텔리 냄새가 난다. 그것과 상관없이 우리를 편하게 맞이해줘서 다행이다. C 24-2좀 있으니 친구 하나가 더 와서 우리와 함께 밥을 먹는다. 키산의 아내가 채식주의자여서 식사는 그리 맛있진 않지만 언제나 집 밥은 밖에서 먹는 것보다 낫다. 밥을 먹고 여행기를 쭉 올린다.

내일 파키스탄 대사관에 가봐야 하는데 최근 파키스탄 비자 받기가 힘들다는 얘기가 많아 걱정이다. 비자가 꽤나 말썽을 부린다. 제발 순조롭게 해결됐으면 좋겠다.

반응형